코치(COACH), 이영지와 함께하는 '파인드 유어 커리지' 캠페인 세 번째 챕터 공개

출처=코치

가상 인플루언서 이마, 이영지와 함께 '기존의 틀을 깨는 자신감'을 배우다.

뉴욕의 고급 브랜드 코치(COACH)가 글로벌 앰버서더 이영지와 함께하는 '파인드 유어 커리지(FIND YOUR COURAGE)' 캠페인의 세 번째 챕터인 '컬러풀 월드(Colorful World)'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코치의 '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라는 메시지를 담은 '커리지 투 비 리얼(The Courage to Be Real)'의 새로운 에피소드이다. 가상 인플루언서인 '이마(imma)'가 코치가 만든 가상세계에서 이영지를 비롯한 코치 앰버서더들로 구성된 코치 패밀리를 만나 그들의 '자신감'을 배우고,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세련되고 아름다운 영상미로 표현했다.

세 번째 챕터 영상에서는 가상 인플루언서 이마가 래퍼 이영지와 만나 '기존의 틀을 깨는 자신감(the courage to break the mold)'을 배우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마는 이를 통해 자신의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이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코치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담은 '퀼팅 태비백'

이번 영상에서 공개된 '퀼팅 태비백'은 1970년대 코치의 아카이브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방이다. 부드러운 퀼팅 나파 가죽과 코치의 시그니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고급스러움과 동시에 고유의 코치 스타일을 유지하며,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2024 봄 컬렉션, 코치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품질을 기반으로 한 현대적인 디자인

코치의 '퀼팅 태비백'을 포함한 2024 봄 컬렉션은 백화점 코치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코치의 아이코닉한 디자인과 품질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즌을 위한 신선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러한 방식으로 코치는 각 영상에서 다양한 '자신감'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4월 이후에 공개될 미국 배우 카밀라 멘데스와 일본 패션모델 코우키의 영상에서는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자신감'과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나서는 자신감'에 대한 이야기를 풍부하게 다룰 예정이다.

코치 코리아 리미티드 소개

코치는 1941년 뉴욕에서 설립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패션 회사다. 이 회사는 고급 품질의 가방, 액세서리, 의류, 신발 등을 제작하며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탁월한 비전은 뉴욕의 포용적이고 용기 있는 정신에서 영감을 받았다. 그는 아름다운 것들이 오래도록 지속될 수 있도록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에 가치를 두었고, 이는 코치의 제품 디자인과 제조 과정 전반에 반영되고 있다.

코치는 또한 주식회사 태피스트리(Tapestry, Inc.)의 중요한 브랜드 중 하나이며, 태피스트리는 미국의 대표적인 패션 컨글로머러트로,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상장사다. 태피스트리는 코치 외에도 케이트 스페이드, 스튜어트 와이츠먼 등 다양한 고급 패션 브랜드를 보유하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