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무인 베개 체험공간 공개 '슬립라운지', 자신에게 맞는 수면 환경 찾기!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2020년 07월 16일 서울 삼성동에 슬립앤슬립 무인 베개 체험 공간 ‘슬립라운지’를 오픈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되며,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제품 주문도 가능 하다. 자가 진단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 키오스크와 셀프 경추 특정기를 통해 누구의 도움도 없이 개인에게 최적화된 수면 솔루션을 직접 확인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

△경추 높이 △수면 자세 △선호 경도에 따라 베개를 추천받는다

재와 높이 별로 다양화된 30여종의 베개를 무인 시스템으로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있으며, 이를 통한 정확한 베개 추천과 수면 솔수션을 제곧 받는다.

슬립앤슬립 슬립라운지는 코로나 19확산 영향으로 비대면 체험, 셀프 컨설팅 요소를 강화한 공간으로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의 합성어)로의 소비 주체 전환과 가속화된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했다.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의 연구 결과가 집약된 비대면 기술을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에게 맞는 수면 환경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이브자리의 수면 전문성을 적극 활용해 더 많은 고객에게 건강한 잠자리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