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역 맛집 "낙원테산도"

혜화역에서 연극을 보고 저녁이 돼서 찾아간 곳입니다.

지나가다 줄 서 있는 거는 많이 봤는데, 거의 끝나는 시간에서 와서 그런지 줄은 안 기다리고 들어왔습니다.

메뉴판 보고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많이 놀랐습니다.

 

 

주문하고 음식들은 거이 동시에 나왔네요.

 

 

낙원테산도 하면 낙원오믈렛이 빠질 수 없죠!! 첫번째 낙원오물렛이 나왔습니다.

낙원오믈렛의 경우 나오자마자 알바분께서 스~윽 잘라주시는데 속이 촉촉한 모습이 입이 떡 벌어집니다.
칼로 자르기 전 낙원오믈렛의 본모습을 사진으로 찍고 싶으시다면, 자르기 전에 말씀하세요.

 

 

두번째 나폴리탄입니다. 지금 봐도 정말 푸짐하네요.
토마토소스의 경우 많이 강한 편이며, 토마토소스 좋아하시는 분들 딱이겠네요!

 

 

세번째 카츠산도 히레 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안에 육즙 엄청난거 보이시나요?

 

 

오랜만에 푸짐하게 즐거운 식사를 했네요

혜화역이라면 꼭 하번 가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