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도산공원 맛집 [오복수산시장 도산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오복 수산시장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계절에든 도시에 시원한 파도를 느끼면서 술을 한잔 할 수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역시나 좋은 곳은 다들 어떻게 잘 아는지 사람들이 많네요.
두 팀 기다리고 들어 갔는데 테이블 회전율은 빠른 편입니다.

들어가자마자 파도 소리와 함께 큰 스크린에 파도가 보이는 걸 보고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정말 쾌적한 바다에서 술 한잔 하는 느낌이랄 까요?

오늘의 해산물 모둠과 카니미소 구이(게딱지 게장)를 주문했습니다.
해산물들은 그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가격은 조금 높은 편에 속하지만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파도소리를 들으며 술하잔 하니 놀러온 기분 드네요

어느세 카니미소 구이(게딱지 게장)도 나왔습니다.

가쓰오부시도 위에 뿌려서 나오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1인 하나는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안주에도 정말 최고!!
하나 주문하고 먹었는데 먹자마자 각자 주문했어야 했는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인과 함게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압구정 가시면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