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까사(6casa) | 군자역 숙성고기 맛집 | 소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육까사(6saca) 숙성 고기 맛집 입니다.

업소 명 : 육까사(6casa)
신 주소 : 서울 광진구 능동로39길 3 1층
구 주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648-18

영업 시간
매일 : 17:00 ~ 23:00

주차장 : X


숙성 고기 전문점으로 돼지고기와 소고기로 나누어 팔고 있습니다


육까사의 특이한점이 있는데 숯이나 가스를 사용하는 방식이 아닌 옥수수를 연료로 사용합니다.옥수수연료로 구우면 잡내가 없어진다고 하네요.


기본찬은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더 필요한 반찬이 있다면 셀프바를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보다 돼지고기를 더 좋아해서 돼지고기 세트로 주문했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시면 고기 두께가 아주 두껍습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구워주셔서, 탄 고기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역시 고기에는 와사비가 아니겠습니까?


콜키지 한병 무료이며, 와인 좋아하시는 분들은 와인을 가지고 가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대부분 오시는 분들은 와인을 들고 오시네요. 저 역시 와인을 들고 가서 고기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에 올때 꼭 와인을 하나 들고 가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