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역 숙성 고기 맛집 "한근이 반근이"

상봉역 숙성 고기 맛집 "한근이 반근이" 입니다.



지도와 같이 상봉역에서 가까운 편이며, 건물 2층 자리 잡고 있습니다.



삼겹살 한근이로 600g로 주문하시면 두 분이서 넉넉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기본 찬의 경우 달라질 수 있으며, 제가 먹으러 간 날은 무난하게 나왔네요. 상추도 있습니다.





삼겹살 한 근이(600g) 주문 시 겉 부분만 초벌로 구워져서 나오며, 

이후에 가지고 오셔서 도마위에 직접 잘라서 테이블 옆에 셋팅해주네요



상봉에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삼겹살 먹어본 곳 중에 3손가락 안에 드네요



여기서 별미가 두부입니다. 고기 주문하시면 두부는 서비스로 나오는데, 리필 가능합니다.

고기집에서 나오는 두부 처음 먹어봤는데, 소금 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고기가 먹고 싶다 하시면 한근이 반근이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