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기역 맛집 '오뚝식당' 경희대 맛집

오늘의 맛집은 회기동에 위치한 오뚝식당 입니다.


업소 명 : 오뚝 식당

신 주소 : 회기로26길 14
구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회기동 62-6


영업 시간 : 17:00 ~ 24:00 (새벽 1시까지는 하신다고 보면 됩니다.)

주차장 : 가게 앞쪽으로 주차 가능


밖에서 보면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 요즘 감성이네요.

오뚝식당 외관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메뉴는 심플합니다.

메뉴는 점점 늘려간다고 하시는데 계절에 따른 신선한 메뉴로 한다고 하시네요.

메뉴판에는 없지만 소주와 맥주도 팔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오뚝식당 메뉴판1오뚝식당 메뉴판2


























오뚝식당 메뉴판3


약속 시간 보다 일찍 도착해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가.. 창가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인테리어가 모던하면서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이라 사진이 잘나오네요.

여성분들이 오셔서 이쁜 사진 찍고 맛있는 거 먹으면서 얘기하기에 좋겠네요.


오뚝식당 내부1


오뚝식당 내부2


친구들이 늦고 있어서 간단하게 일단 선 주문 했습니다.

엘토키프레스티지 샤도네이 와인 + 셀러리스틱 

와인 가격 저렴하면서 깔끔하니 괜찮네요. 가격은 싸면서 맛없는 곳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와인은 시원하게 먹는 걸 선호 합니다. 버킷에 얼음을 따로 주셔서 좋았습니다.



샤도네이 와인에 셀러리 정말 잘 어울리네요.



다들 모여서 주문 한 메뉴들이 나오기 시작 하네요!


1 번째 메뉴 소고기 편육 입니다. 

소고기 편육은 처음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네요. 일단 소고기 편육 시키고 시작하세요!!

가운데 소스는 파절임에 톡톡 쏘는 와사비가 섞여 있는 느낌입니다.



2 번째 메뉴 떡볶이 + 야끼만두 입니다.

국물 떡볶이에 야끼만두 예술입니다. 지금 머리속에 상상하는 그 맛 그대로 입니다.

국물이 있어서 그런지 소주 안주에 좋습니다.



3 번째 메뉴는 꽈리고추볶음 입니다. 간단하게 다른 메뉴와 먹기에 좋습니다.

사실 트러플된장술밥도 시켜서 먹었으나, 나오자마자 사진 생각을 못하고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 다음부터 신경써서 잘 찍도록 하겠습니다 



4 번째 메뉴는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멍게!

멍게 신선하며 센스 있게 청양고추를 딱! 사람이 많아서 몇 점 먹으니까 금방 없어졌어요..



탕이 먹고 싶어서 메뉴 판에는 따로 없어서 사장님께 여쩌본 결과

출시할 메뉴는 있는데 아직 메뉴판에는 없다고 하셔서 주문 되냐고 말했더니!


알겠다고 하시면서 뚝딱 뚝딱 만들어 주셨습니다!!


나베 느낌 비슷다고 해야 할까요? 각종 해산물과 고기 들어가 있습니다.

소스, 고수 , 레몬 등.. 본인 취향에 맞춰서 따로 먹을 수 있게 주시더라구요.



19크라임스하드 샤도네이 와인도 추가 주문도 했습니다.

샤도네이와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이 잘 어울리네요.



이날 와인 + 맥주 + 소주 많이 먹었는데도 안주를 맛있게 잘 먹어서 그런지 괜찮았네요. 회기역에서 분위기 좋고 술,안주 맛있는 곳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꼭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