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 만에 뱃살 빼는 방법..빠지는게 눈에 보인다

일주일 만 에 뱃살 빼는 법


식단 관리 - 뱃살 빼기의 첫걸음


1. 저지방 단백질

저지방 단백질은 포만감을 유지시키기 때문에 체중 감소에 도움이 됩니다.


2. 채소와 과일 먹기

식사의 절반 이상을 채소와 과일로 먹는 경우 자연적으로 칼로리 섭취량이 줄게 됩니다. 양배추, 브로콜리 등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배에 포만감을 쉽게 주어 많이 먹는 것을 억제합니다.


3. 식단

한 번에 많이 먹는 것보다 부담을 주지 않는 선에서 자주 먹는 편이 좋으며, 탄수화물은 최대한 줄이는 게 좋습니다. 탄수화물은 영양 성분이 거의 없으며 혈당을 급격히 올려 체중이 증가하게 됩니다. 빵, 라면 등 정제된 탄수화물 대신 현미, 귀리 같은 건강한 탄수화물을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


뱃살 빼기 운동


1.  유산소 운동

일주일에 5일 최소 30분 이상씩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경우 뱃살을 빼는데 효과적입니다. 본인의 페이스에 맞춰 운동을 하는 게 중요하며, 인터벌 운동만큼이나 유산소 운동은 뱃살을 빼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2. 근력 운동

간단한 근력 운동은 몸의 근력을 증가시키고 다이어트하는 동안에 생기는 근육의 손실을 예방합니다. 유산소 운동과 함께 크런치 운동 등 같이 하는 경우 뱃살 빼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차


1. 물

사람의 몸은 70%가 물로 되어 있으며, 물은 주기적으로 섭취하여 몸의 수분이 균형을 유지하게 되고 포만감을 느껴 음식을 적게 먹게 됩니다. 물은 지방을 분해하는 에너지를 만들고 신진대사를 유지시킵니다.


2. 페퍼민트 차

식사 후 페퍼민트 차를 다려 마시면 소화 기능을 도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3. 마테 차

메타는 체내에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막아 주며, 비타민과 미네랄 등 영양소가 풍부해 체력 증진에 도옴을 줍니다. 또한 운동 중 섭취하는 경우 탄수화물 분해를 도와 칼로리 소모에도 효과적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