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규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 "집구석 카운슬링"

출처 - tvN '신박한 정리'


2020년 6월 29일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진행하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신박한 정리'가 첫 회 방송되었습니다. 방송시간은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입니다.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이며, 신애라와 박나래의 180도 다른 캐릭터로 케미가 환상적입니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자이자 첫 의뢰인 윤균상의 집을 방문하여 공간의 행복함을 알려 준다.


출처 - tvN '신박한 정리' 윤균상 집 소감


막내 윤균상의 집을 둘러본 후 공간 재구성을 서로의 의견과 소감을 말하고 있다. 또한 집주인 윤균상 지인들이 집에 놀러오면 고양이집에 네가 얹혀사는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tvN '신박한 정리' 윤균상의 이상적인 집


반려동물과 살면서 본인의 공간을 포기한 것도 있고, 반려묘와 둘 다 행복하고 편할 수 있는 같이 공생할수 있는 집을 원한다고 했다. 집을 둘러보며 정리가 필요한 물품에 대하여 서로 의논을 하며 집을 둘러 본다.


이후 정리의 금손 이지영 전문가를 통해 집을 공간 재구성하며, 어떻게 정리해야 되는지 팁들을 알려준다. 첫 회 명언이라면 사람도 공간도 자기 할 일이 있어야 하며, 공간에 역할을 주면 그 역할에 맞는 가구와 물건을 재배치 하라! 이거 하나만 잘 지켜도 삶에 질이 달라질 것 같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