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 후 도주 시도

개그 코너 '달인', '정글의 법칙'을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붙잡혔습니다.

지난 15일 밤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에 취한 채 비틀비틀 차선을 넘나들며,고개 주행을 하다가 신고를 받았습니다. 신고 당시 시속 80km/h였다고 합니다.

노우진의 차량을 멈춰 세운 경찰이 검문을 위해 내리려 하자 방향을 틀어 도주시도를 했으며, 도주 시도 중 지켜보던 택시가 차량 앞을 막아서면서 경찰에게 붙잡혔습니다.

최소 13km 만취 운전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검거 당시 혈중아코올농도는 0.185% 였으며, 음주운전 처벌 기준 0.08% 면허취소를 웃도는 수치였습니다.

개그맨 노우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하며 자숙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노우진 안내 또한 SNS를 통하여 "이렇게 힘든 시국에 남편의 어리석은 행동으로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용서를 구했습니다.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 자택서 사망
사진 출처 - 뉴스1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뮤즈 소속사 미우라 하루마는 향년 30세로 아역 배우 출신이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직격의 거인, 은..
pingon.tistory.com
송파구 60번 확진자로부터 광주 확진자 가족 7명 추가 발생
사진출처 - NEWSIS 광주에서 코로나19 확진자 7명 발생하였습니다. 이들은 모두 가족 관계로 가족 또는 친인척 관계로 서울 송파 60번 확진자와 접촉하여 7월 15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송파 60번 확진자에..
ping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