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엄마 사기 논란

온라인 커뮤니티에 '부부의 세계 연예인 엄마 사기'라는 제목으로 게시글이 제기되었습니다.

게시물 작성자는 "안녕하세요. 이번에 부부의세계에서 급 뜨신분 어머니께서 사기꾼이라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씁니다. 2015년 10월부터 2016년 8월까지 그연예인 엄마가 하는 계를 들었고 한달에 진짜 안먹고 245만원씩 넣었습니다. 2016년 9월 제가 타는날에 그연예인 엄마는 잠수를탔고요. 경찰서 고소한다고 하니 연락이 왔다고 주장 하고 있습니다. 

이젠 돈이고 뭐고 그 연예인 엄가가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느지 다들 알았으면 좋겠는 심정의 게실글을 토로했습니다. 이후 몇일 뒤 문자 내역을 추가 기재 했습니다.

배우 한소희는 5살 즈음 부모님이 이혼 후 할머니 손에 자랐으며, 울산에서 학교를 졸업 후 서울로 상경하여 배우길로 접어들게 되었으며, 이후 부모님과 왕래가 없었으며, 20살 이후 어머니의 채무 소식을 알게 되어 데뷔 전까지 힘닿는 곳까지 어머니의 빛을 변재해 드렸다고 합니다.

데뷔 후 채무자의연락을 통해 부모님이 배우 한소희의 이름을 방패 삼아 돈을 빌린 후 변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어머니가 빌린 돈의 채무 서류 속에는 본인도 모르게 적혀있는 차용증과 한소희 명의로 받은 빚의 금액은 감당할 수 없이 커져있었다고 합니다.

이혼한 부모님의 자신도 모르는 빚을 대신 갚아줘야 하는 상황에서도 자신의 SNS 를 통하여 피해자분들에게 고객숙여 사과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