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출연 엄마이자 방송인 김나영과 두아들, 김나영 나이에 맞지 않는 절대동안!

방송인 김나영 결혼 4년만에 자신의 유튜브 개인 채널 '노필터티비'를 통해 남편과의 신뢰가 깨져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 한다고 밝히며, 엄마니까 용기를 내겠다고 이혼 사실을 사실을 알렸다.

김나영_1

이후 방송 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였으며,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겨 시점'(전참시)에 방송인 김나영이 출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이불 정리, 아이들 장난감 청소, 아침 식사 준비와 도시락 등을 아침에 모두 해내며 육아 만렙 스킬을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김나영_2

정신없는 아침이지만 개성 넘치는 두 아들을 보며 미소를 짓습니다. (5살 첫째 최신우, 3살 둘째 최이준)

김나영_3김나영_4

김나영과 친해지고 싶어 전참시에 매니저가 제보했으며, 프로그램 흥부자 케릭터 김나영은 매니저와 이동하는 하는 동안 침묵을 지키는 등 어색한 케미가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김나영_5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 자택서 사망
사진 출처 - 뉴스1 일본 유명 배우 미우라 하루마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뮤즈 소속사 미우라 하루마는 향년 30세로 아역 배우 출신이며, 한국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직격의 거인, 은..
pingon.tistory.com
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 후 도주 시도
개그 코너 '달인', '정글의 법칙'을 출연하며, 인기를 얻은 노우진이 음주운전으로 붙잡혔습니다. 지난 15일 밤 서울 영등포구 올림픽대로에서 술에 취한 채 비틀비틀 차선을 넘나들며,고개 주행을 하다가 신고를..
pingon.tistory.com
송파구 60번 확진자로부터 광주 확진자 가족 7명 추가 발생
사진출처 - NEWSIS 광주에서 코로나19 확진자 7명 발생하였습니다. 이들은 모두 가족 관계로 가족 또는 친인척 관계로 서울 송파 60번 확진자와 접촉하여 7월 15일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송파 60번 확진자에..
pingon.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