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모 나이를 거꾸로 먹는다? 조성모가 함께한 "뽕숭아 학당"


조성모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이며, "방부제 먹나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동안 비주얼입니다. 



1998년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1집 앨범 "To Heaven"으로 성공했습니다. 이후 "가시나무", "다짐", "아시나요", "너의 곁으로" 등 많은 노래로 인기와 사랑을 팬들에게 받았다.



조성모는 지난 2010년 구민지와 3년 열애 끝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으며. 결혼식은 비공개로 양가 가족들만 참석한 가운데 조촐하게 진행되었습니다. 구민지는 광고모델로 활동하였으나, 연예계 활동을 중단 후 의상 디자이너로 활동하였습니다. 연예활동 기간이 짧아 온라인상에도 자료가 거이 없어 팬들의 궁금증은 높아졌습니다.



결혼 5년 만에 득남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저 오늘 새벽 아빠가 됐습니다. 건강한 아들입니다."라고 기쁨 마음을 표현했다. 이후 아들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하여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아들 바보를 인증했다.



7월 22일 가수 조성모가 TV 조선 "뽕숭아 학당"에 자신의 히트곡 "아시나요"를 부르면 등장했다. 조성모 등장에 트롯맨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조성모는 얼굴 없는 가수로 활동한 이유는 촌스러운 외모때문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으며, 즉석에서 장어를 구워 먹으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